자신을 마케팅하는 방법 (조박하지 않고)


우리 모두는 사업에서 하나의 황금 진실, 자신을 마케팅해야합니다. 주위에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어떻게 자신을 a) 효과적으로 그리고 b) 지옥처럼 얄팍하게 들리지 않고 어떻게 마케팅합니까?

꽤 흔한 문제입니다. 마케팅 자체는 우리 대부분에게 자연스럽게 오지 않습니다. 당신이 킬러 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더라도 그것은 가짜이고 가짜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왜 누가 내 말을 듣겠습니까? 그늘 지거나 찌그러진 것처럼 보일 까봐 걱정됩니다. 이 문구가 지금 당신의 마음을 스치고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혼자가 아닙니다. 하지만 성공하려면 해결해야 할 큰 장애물입니다.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불편한 진실은 있다 자신을 판매하는 것에 익숙해지기 위해. 어떤 식 으로든. 따라서 고객을 확보하고 소규모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있는 경우, 우리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려움 극복

이것은 Ramit 자신이 초기에 어려움을 겪었던 문제입니다. 파는 것이 너무 두려워서 그의 eBook 가격은 $ 4.95에 불과했습니다. 5 달러 미만! 그는 결국 $ 12,000 제품을 출시 한 이후로 먼 길을 왔습니다.

그러나 그는이 두려움을 어떻게 극복 했습니까?

우선, p누구에게 접근하든 마음에 두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누구든간에 꽤 바쁘다. 그들은 매일 판매 이메일과 원치 않는 메시지로 폭격을받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눈에 띄나요?

미묘한 정신적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무언가를 요구하기보다는 문제 해결을 제안합니다.

언제 라밋은 레슬링을하고 있었다 자기 홍보에 대한 두려움으로 그는 신뢰할 수있는 고문. 그가받은 핵심 메시지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라는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고객이 누구인지 실제로 아는 것입니다. 그들의 문제가 무엇인지 알고 그들의 투쟁을 이해하십시오. 조사를 마치고 고객을 잘 알고 나면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정확히 제공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모호한 약속과 다른 사람들이 내놓는 얄팍한 판매 전술로부터 그들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마케팅 만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 고객으로부터 무언가를 얻고 있습니다. 대신, 마치 당신이 그들에게 제공 가치있는 것. 당신은 호의를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습니다.

핵심은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확신입니다.

그들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빼앗는 것은 거의 잔인 할 것입니다.

누구에게 판매하는지, 누구인지 파악하십시오. 아니

Ramit의 멘토 인 Jay Abraham이 그에게 말했습니다. 누구에게 판매하고 있는지, 누구에게 판매하지 않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다른 사람을 설득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할 것이다 천박하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책, ​​당신의 코스, 당신의 제품이 매우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하는 것은 허풍이 아닙니다. 도움이되는.

누구에게도 판매 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사람이 제품이 적합하다는 것을 알고있는 사람들에게만 집중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 카드 부채가있는 사람은 당사의 주력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부채가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사용할 수있는 많은 무료 자원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그 프로그램이 누구를위한 것인지, 누가 가장 많이 도울 것인지에 대해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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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올바른 장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은 자신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음 단계는 실제 작업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마케팅의 일부는 표면 아래에서 진행되는 것입니다. 콜드 콜이나 광고 캠페인이 전부가 아닙니다. 대부분은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것의 큰 부분은 모든 올바른 장소에서 보이고 있습니다.

예, 우리는 직접 대면하고 있지만 소셜 미디어, 블로그, 이메일 마케팅, 네트워킹, 다른 출판물과의 인터뷰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름을 알리는 이러한 고전적인 방법은 여전히 ​​탄탄한 전술이며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물론 누구나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마케터를 다른 사람들과 구분하는 것은 그들이 그것을 어떻게 얼마나 자주.

더 이상 자신을 소개 할 필요가 없을 때까지 이러한 공간에 지속적으로 나타나십시오. 항상 해답을 가지고있는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가되어보세요.

당신의 직업의 절반은 단순히 나타나서 익숙한 얼굴이되는 것이지만, 당신의 주요 직업은 가치있는 버킷으로 무장 한 상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전략 가져 오기

LinkedIn으로 이동하거나 Twitter로 이동하거나 Facebook 그룹을로드하세요. 그러나 거기에 서 있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이 즉시 인식하는 그러한 연결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알다시피, 당신이 전에 말한 적이 없더라도 항상 나타나는 얼굴과 이름. 1,000 명 이상의 연결 또는 팔로어가있을 수 있으며 여전히 거기에서 동일한 2-3 명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생각없이 생각을 게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치와 통찰력을 추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대화에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매일 콘텐츠를 홍보하고, 질문하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기 위해 나타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전술을 분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자신의 개인적인 재능으로 그것을 복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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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받기

언론인과 블로거는 항상 전문가의 인용문을 찾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이름과 인용문을 얻는 것은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인상적이며 소셜 미디어 청중과 공유 할 수있는 것입니다.

틈새 시장과 관련된 출판물에 대해 조사하고 편집자에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두 번 이상 거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유지하고 이메일 기술을 개선하십시오. Ramit은 거절에 대처하는 방법.

일회성 인터뷰 또는 게스트 포스트 자리를 요청하지 마십시오. 업계의 사람들과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집중하십시오. 오래 지속되는 전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간행물, 블로거 및 기타 편집 담당자를 찾으십시오.

멋진 콘텐츠 만들기

이름을 알리고 신뢰를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은 훌륭한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고품질 LinkedIn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게스트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자신의 블로그 게시물에 작성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세 가지 모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업계에 대한 훌륭한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은 자신을 전문가로 표현하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전술입니다. 이것은 신뢰와 신뢰를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자신감 판매, 성공적인 마케팅의 기초입니다. 모든 적절한 장소에서 보여지고 자신을 드러내면 사람들이 신뢰하는 인식 가능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얄팍하지 않고 판매하는 방법이 여전히 궁금하다면 가장 우선 순위는 사고 방식 전환입니다. 누구에게 판매해야하는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까? 이제 고객을 파악하고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볼 때입니다. Ramit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래에 귀하의 정보를 입력하여 진정한 자기 홍보의 기술에 대한 그의 가이드에 무료로 액세스하십시오. 단 몇 분만에 자신과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엉망진창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자기 홍보의 기술을 배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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