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rolhead Corner Road Legal, Race Ready 및 Le Mans Hypercar Client Programs

Petrolhead Corner Road Legal, Race Ready 및 Le Mans Hypercar Client Programs

지난주 르망에서 페라리의 역사적 세 번째 승리를 거둔 후 순수한 경주 트랙보다 더 많은 말이있었습니다. 전설적인 프랑스 지구력 경주의 2025 년 에디션의 발생하는 행동은 처음부터 끝까지 흥미로 웠지만, 연료로 인한 우리의 관심을 끌 수있는 오프 트랙 행동이있었습니다! 물론 매우 적합한 마티니 실버에는 독특한 도로-포르 스케 963 RSP가 있었지만 2027 년까지 Le Mans에서 시작하여 고객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는 McLaren의 발표도있었습니다. 24 시간의 Le Mans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러한 고객 중심 레이싱 프로그램을 모두 살펴 보겠습니다!

포르쉐 963 RSP

Le Mans의 Le Mans와 역사적인 무언가를 축하 할 때 Le Mans 외부의 쇼인 Porsche에게 맡기십시오. Porsche 963 RSP는 독특한 주법 Porsche 963 Le Mans Hypercar로, 전설적인 미국 레이싱 드라이버, 팀 소유자 및 사업가 인 Roger Searle Penske (이름의 RSP)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Penske는 오랫동안 독일 제조업체와 얽혀있어 Porsche와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운전자로서, 그는 1961 년 포르쉐 718 Rs 61에서 포르쉐에서 718 Rs 61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Penske Racing (현재 Team Penske)의 창립자이자 소유자로 500 개가 넘는 레이스와 40 개 이상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여기에는 Indy 500에서 20 승, 17 개의 인디 자동차 챔피언십과 Daytona 24 시간의 승리가 포함됩니다.

Petrolhead Corner Road Legal, Race Ready 및 Le Mans Hypercar Client ProgramsPetrolhead Corner Road Legal, Race Ready 및 Le Mans Hypercar Client Programs

Penske의 역사에는 1970 년대의 2 회 Le Mans 상을 수상한 전설적인 Porsche 917도 포함됩니다. Penske는 이러한 완전한 승리와 관련이 없지만 Can-Am Racing 시리즈에서 Flawless Porsche 917-30 (터보 탱크)과 싸웠습니다. 917-30에는 마그네슘 섀시 및 광섬유 바디에 평평한 12- 터보 엔진이있었습니다. 자동차는 자격으로 최대 1,500 마력을 생산했습니다. Mark Donahue가 조종하여 1973 년 시즌에 2 개의 레이스로 우승했으며 전체적으로 시리즈를 효과적으로 죽였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917 은이 새로운 963 RSP의 중요성에 더 중요하며, 이것은 1975 년 Rossi di Montelera 백작 (Martini & Rossi Drink Company)에 의해 의뢰됩니다. 섀시 No. 030은 한 번 경주하여 거리와 은색으로 그리고 가죽 복장으로 변환되었습니다.

포르쉐는 이제 Roger Penske와 그의 팀과의 파트너십과 성공을 축하 할뿐만 아니라 50 주년을 위해 917을 거리에서 합법적으로 가져 오기 때문에 이제 여러 가지 방법으로 Circle을 폐쇄했습니다. 포르쉐 963 RSP는 마티니은과 같은 마티니 (Martini Silver)에 있으며 내부와 비슷한 가죽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3D 프린트 컵 홀더에 참고하십시오!). 물론 일부 보안 변경이 이루어졌지만 본질적으로 Le Mans와 전 세계의 다른 회로에서 볼 수있는 자동차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7zfue9m16s

에어로는 여기저기서 최적화되어 있으며 지표와 모든 것, 경적뿐만 아니라 새로운 헤드 라이트를 얻습니다! 적절한 세부 사항은 917의 전면 아치에서 영감을 얻은 펜더 환기구가 있습니다. 구동 높이가 약간 높아지고 서스펜션은 터치를 위해 부드럽고 공공 도로를 더 잘 준수하기 위해 엔진의 매핑이 부드럽게되었지만 길거리를위한 전체 경주 용 자동차입니다! 이것은 4.6 리터 트윈 터보 V8이 여전히 680 마력을 수행하며 매우 불법적 인 속도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애스턴 마틴 발키리 LM 프로

애스턴 마틴 (Aston Martin)이 극단적 인 발키리 하이퍼 카 (Valkyrie Hypercar)를 르 맨 (Le Mans)으로 데려 올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좋은 소식은 좋은 소식이었다. Aston Martin이 발표 한 가장 우스꽝스럽고 말도 안되는 거리 자동차로 개발되었으며,이 프로젝트에는 Adrian Newey와 함께 Red Bull Racing Advanced Technologies가 포함되었으며 Adrian Newey는 프로젝트 관리자 중 하나입니다. 이 개념은 2016 년에 처음으로 상영되었으며 2017 년에 프로덕션이 2024 년에 시작되기 전에 진행중인 개발 프로토 타입이 데뷔했습니다.

이 자동차는 Cosworth가 개발 한 V12와 함께 6.5 리터 V12의 6.5 리터로 구동되며 11,100 rpm에서 빨간색 선으로 10,500 rpm에서 1,000 마력을 생산합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전력을 1,160 마력으로 증가 시켰으며, 이는 1 : 1의 비율이 1,030kg을 초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생산 차량에서 알려지지 않았으므로 성능은 미쳤습니다. 2.6 초 만에 0 ~ 100km / h, 350km / h 이상의 최고 속도. 또한, 일부 진지한 공기 역학은 Valkyrie가 경마장에서 최신 상태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트랙에 정렬 된 Valkyrie AMR Pro Pro도 총 275 대의 자동차를 생산하는 Valkyrie 스파이더와 함께 출판되었습니다. 2023 년 Aston Martin은 Valkyrie Amr-LMH가 Le Mans로 돌아와 2025 년에 유일한 하이퍼 카트로 데뷔하여 거리 차량에서 기원을 찾았다 고 말했습니다.

Aston Martin의 귀환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만 큼 훌륭하지는 않았지만 Le Mans 주변의 흐르는 언덕은 Valkyrie Amr-LMH의 배경 에서이 강력한 V12의 울부 짖음으로 여전히 떨고 있습니다! Valkyrie의 Le Mans 테스트 일 동안 AMR-LMH를들을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거의 모든 경쟁 업체와 달리 자동차에는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트레인이 없습니다. 대신, 그것은 6.5 리터 v12를 기반으로하지만 규정을 이행하는 방식으로 명백히 수정되었습니다. 15 위와 20 위의 Le Mans에서 자격을 갖추 었으며, 두 대의 자동차는 결승선에서 12 위와 14 위에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cey5kgqifg

Aston Martin은 963 RSP에 대한 Porsche의 뉴스와 동시에 Le Mans 전 주에 Valkyrie AMR-LMH 고객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즉, 우리는 이제 거리 차량을 가지고 있고, 경주 용 자동차가 총에 맞았고 고객이 총을 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명의 매우 행복한 사람들은 Valkyrie Amrmh의 무제한 버전을 구입하여 유명한 프랑스 지구력 경주로 브랜드의 귀환을 축하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모든 소유자는 또한 완전히 인상적인 레이싱 개발 프로그램을 경험할 것입니다. 그 경험은 어떤 경험이되어야합니까?

페라리 499p 수정

Aston Martin은 Le Mans 경주기를 기반으로 고객 자동차를 제공하는 유일한 사람은 아닙니다. 페라리는 499p를 기반으로 2023 년에 비슷한 일을했습니다. 그런 다음 Le Mans의 1 타임과 3 번의 승자 인 499p Ferraris 참가자는 가장 높은 지구력 경주에 있습니다. 페라리를위한 르망 (Le Mans)의 첫 클래스 레이스 (Le Mans)의 첫 번째 클래스 레이스로 돌아 왔으며, 1964 년 스쿠데리아 (Scuderia)의 마지막 전반적인 승리 후 마법을 깨뜨려야했던 크로우 바 (Ford)는 1 년 후 이탈리아의 통치를 끝냈다).

Modificata 프로그램은 페라리 고객에게 Le Mans -HyperCar를 올바른 트랙에서 얻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XX 및 F1 고객 프로그램과 유사하게 자동차는 전 세계의 다른 회로로 보내져 소유자가 즐길 수 있습니다. Valkyrie AMR-LMH 고객 자동차와 유사하게 페라리는 전력, 연료 소비 또는 밸러스트 중량에 대한 제한과 같은 것을 설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줄 사이를 읽을 수 있다면 실제로 Le Mans를 3 번 ​​연속으로 정복 한 실제 499p보다 빠릅니다! 종이에, 이러한 성능 수준이 그러한 진보적 인 자동차에서 추출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할 수있는 일이 아닙니다!

499p modifikata에는 페라리 296 GT3에서 파생 된 동일한 3.0 리터 트윈 터보 V6이 제공됩니다. 변화에는 Le Mans에서 달릴 때 특정 속도와 대조적으로 항상 관련된 전면 축을위한보다 강력한 전기 모터가 포함됩니다. “Push to Pass”모드에 포함 된 경우 결합 된 출력의 총 출력은 858 HP입니다. 페라리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건축되었는지를 나타내지 않았지만, 가장 가까운 고객으로 엄격하게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팝 당 5 백만 유로가되기 때문에 아마도 단일 디지털이거나 아마도 기껏해야 10 일 것입니다.

McLaren 2027 LMH 프로그램

McLaren의 새로운 하이퍼 카는 최근에 줄을 서서 가장 상세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영국 제조업체가 1995 년 전설적인 F1 GTR과 함께 화려하고 예상치 못한 승리를 거친 후 Le Mans에서 처음으로 최고 클래스에 참가한 2027 년에 발표되었습니다. Le Mans의 McLaren의 첫 번째 시도였으며, 페라리는 데뷔에서 승리하면 페라리 만 있었다. Gordon Murray가 개발 한 전설적인 F1을 기반으로 한이 제품은 자체 및 훨씬 빠른 프로토 타입 WSC 자동차와 같은 생산 기반 GT1 자동차와의 경쟁에 직면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신뢰성과 부분적으로 폭우로 인해 밤새 승리했습니다.

이 첫 번째 승리 후 30 년이 지난 지금 McLaren은 2027 년부터 또 다른 균열을 앓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단어를 행동하기 위해 고객 프로그램은 경쟁을 위해 개발되고있는 LM Hypercar를 기반으로 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도 발표했습니다. 목표는 한 시즌에 레이스에서 트리플 크라운에서 우승하는 것입니다. 즉, McLaren은 Monaco Grand Prix (원래 F1 챔피언십 전체)에서 우승하기를 원합니다. Indy 500과 Le Mans는 같은 해에 24 시간을 이기고 싶어합니다! 이것을 달성 한 유일한 사람은 1 년 안에는 그레이엄 힐입니다. McLaren은이를 제조업체로 완성했지만 시즌에는 없었습니다.

자동차 (LMDH와 고객 자동차 모두)가 레이스가 제작 한 트윈 터보 V6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트레인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자동차 자체에 대해별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McLaren은 INDYCAR 프로그램에서도 작동하는 섀시를 개발하기 위해 이탈리아의 유명하고 전도성이 높은 생성자 인 Dallara와 협력 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 지구력 소유권 경험에는 2 년간의 McLaren 고객 트랙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흥미 진진한 소리와 나는 Le Mans를위한 더 많은 하이퍼 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편집 노트 : 이 기사에 표시된 이미지는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Porsche AG 및 Aston Martin Lagonda LLC, McLaren Group Limited 및 Ferrari Spa의 승인과 함께 사용됩니다.

https://monochrome-watches.com/the-petrolheadcor-mans-hypercar-porsche-963-aston-martin-valkyrie-frari 499p-modificata-mclaren-hypercar/